돌아온 고수와 새로운 고수들이 벌이는 파티 ‘DSD X txtrs.’ @MODECi

‘고수의 맛과 향’을 경험한 지 얼마나 오래되었는가? 여기서 말하는 고수는 영어로 ‘Coriander’를 일컫는 향신료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향신료 고수도 충분히 매력적이나, ‘어떤 분야나 집단에서 기술이나 능력이 매우 뛰어난 사람(출처: 표준국어대사전)’으로서 ‘고수’들이 선사하는 기품은 그 어떤 진귀한 향신료라도 풍미를 따라가지 못하며, 그것이 불러일으키는 감상과 심상은 절대 단순하지 않다. 순수한 인간의 칠정을 느끼게 해주며 번뇌로부터 해방시켜준다. 과장하지 말라고? 사실이다. 그럼 이런 고수들이 서울에 있냐고? 물론. 오랜만에 돌아온 고수와 새로운 고수가 만나 함께 벌이는 잔치가 진행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언더그라운드 전자음악 플랫폼 텍스쳐스(txtrs.)가 영상 플랫폼 닷슬래시대시(Dot Slash Dash)와 함께 오는 2월 16일 홍대에 위치한 클럽 모데시(MODECi)에서 파티를 진행한다. 앞서 작년 8월 컴필레이션 앨범 [t2x9t4r8s]를 발표하며 다시 한번 고수들의 휘몰아치는 테크노로 평단과 청중 가슴에 이들의 관록을 투광한 바 있는 텍스쳐스. 이번 파티는 새로운 소셜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런칭하는 ‘소사이어티’ 채널 오픈을 기념하는 파티라고. 위 채널은 뮤직 파티, 영화 시사회,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

바야흐로 봄은 탄생과 재회의 계절이라고 하지 않던가? 오랜만에 돌아온 서울 최고의 테크노 고수들을 절기도 반기는지 추운 겨울이 떠나가고 따스한 봄이 절묘하게 찾아오는 중이다. 아니 어쩌면 고수들의 요술로 차사가 되어버린 절기는 텍스쳐스의 BPM이 남긴 잔향 같은 것릴 수도. 2018년 이태원 콘트라(Contra)에서의 첫 파티부터 ‘Select’ 파티 시리즈,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표하며 서울에 레이브를 견고히 정착시킨 이들이 ‘고수’가 아니라면 누가 고수일까? 오는 16일 목요일 밤 돌아온 ‘진짜’ 고수 텍스쳐스가 선사하는 짙은 파동에 이끌려 번뇌에서 해방되도록 밤새 춤춰보자.

txtr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Dot Slash Dash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정보

일시 | 2023년 2월 16일 목요일 21시 ~
장소 | MODECi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4, 5층)
입장료 | 10,000원


이미지 출처 | txtr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