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 레코드(Warp Records) 소속 3인조 익스페리멘탈 록(Experimental Rock) 밴드, 배틀스(Battles)가 오는 11월 27일 금요일, KT&G 상상마당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The Yabba(NYC Live Session)“ 영상이 공개된 지난 8월, 배틀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내한 소식을 알리며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현재 내한을 앞둔 이들은 2007년 [Mirrored]와 2011년 [Gloss Drop]까지 이전 엘범 모두 평단과 각종 매체에서 극찬을 받았다. 최근 4년 만에 들고 온 새 정규 앨범 [La Di Da Di] 역시 수작이라는 평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날 선 음악적 개성을 드러내는 배틀스의 첫 내한 공연. 격정적인 사운드에 직접 반응해보는 것은 어떨지.
배틀스의 라이브 공연과 더불어 400장 한정으로 예매 관객은 홍대 앞 라이브 클럽 페스티벌인 라이브 클럽 데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틀스의 공연 이후 홍대 11개의 라이브 클럽에서 펼쳐질 공연 역시 맘껏 즐길 수 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BATTLES FALL TOUR 2015 – SEOUL / WE ARE PROUD TO ANNOUNCE HiFi vol.2’ 공연을 놓치지 말 것.
일시:2015. 11. 27 (FRI) pm 8:00 ~
장소: KT&G 상상마당
예매: 11월 5일 오후 2시 <400장 한정 판매-BATTLES + 라이브클럽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