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 오픈하는 Pute Deluxe의 새로운 베뉴, ‘Soap’

퓨트 디럭스(Pute Deluxe)는 지난 3년간 서울에서 독특한 기획이 돋보이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2016년 최고의 파티 시리즈로 불린 ‘Floating Island’를 알고 있는지? 세빛둥둥섬에서 열린 이 파티의 대성공에 힘입어 그들은 다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데, 바로 이태원 한복판에 자신들의 클럽 베뉴 소프(Soap)를 연 것. 그간 퓨트 디럭스가 일궈낸 브랜딩과 외국과 국내를 아우르는 커넥션을 한데 모을 클럽 소프는 그 시작부터 부드러운 이름과는 달리 만반으로 준비했다.

3월 9일 오프닝 파티는 다프트 펑크(Daft Punk)의 오랜 파트너 DJ 팔콘(Falcon)이 선발 등판하며, 다음날인 10일에는 레이블 OWSLA의 남매 뮤지션 테니슨(Tennyson)의 라이브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그 외에도 ‘Starro’, ‘LH4L’, ‘Josh Pan’ 등 탄탄한 외국 뮤지션들의 내한 준비를 마쳤다. 쟁쟁한 이름들과 이미 알려질 대로 잘 알려진 밤 문화 유명인사, 퓨트 디럭스 팀이 만들어낼 에너지는 충분히 기대할 만하다.

최근 이태원은 그야말로 언더그라운드 클럽의 부흥이라 할 수 있다. 케이크숍(Cakeshop)의 성공과 함께 새로운 시대가 열린 이 시점에 소프는 과연 어떤 색을 보여줄 수 있을까 – 아마도 파란색인 것 같다 -. 위치는 다들 아는 감자탕 거리 그곳이다.

Soap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oap 공식 페이스북 계정


오프닝 행사 정보

라인업 | DJ Falcon, L-Like, Ligrye, Conan, About Julian, DJ Penis

일시 ㅣ 2017년 3월 8일 PM 09:00 ~

장소 ㅣ 이태원동 132-3 지하 1층 SAP

입장료 ㅣ 20,000원 (1 Free Drink)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