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대만에서 첫 시작을 알린 스트리트웨어 편집 스토어 인빈서블(INVINCIBLE). ‘천하무적’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짧은 시간 빠른 속도로 덩치를 확장하며, 아시아 스트리트웨어 신(Scene)의 성장에 발맞추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역시 게을리하지 않고, 신선한 움직임을 보이는 인빈서블이 가장 최근 컨버스(Converse)와의 협업에 이어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익스페디션(The Expediton)’는 타이틀의 협업 컬렉션은 다시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세 가지 아이템인 디날리 재킷(Denali Jacket)과 마운틴 재킷(Mountain Jacket), 눕시(Nuptse)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독특한 아이디어를 더해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인비서블은 최초의 에베레스트 상업 등반 팀 스노우버드 에베레스트 원정대(Snowbird Everest Expedition)에 영감을 얻어 이들을 테마로 노스페이스의 재킷 위에 흥미로운 그림을 그려냈다. 각 의류에는 위 팀의 일원 중 한 명인 크리스 노블(Chris Noble)이 촬영한 사진을 삽입, 당시 등반의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이미지로 인간의 도전 의식, 그리고 당시 이들의 지원했던 노스페이스에 경의를 표한다.
인빈서블과 노스페이스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12월 28일 대만의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스토어를 비롯해 상해, 자카르타의 인빈서블 스토어에서 독점 판매되며, 12월 31일 홍콩과 타이베이, 베이징의 노스페이스 어반 익스페디션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