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아카이브 팩션(POST ARCHIVE FACTION, 이하 파프)이 레이블 사운드서플라이서비스(SoundSupply_Service)와 함께 소리 모음 컬렉션 ‘Roomscape’를 공개했다.
파프의 서울 스토어에서 재생되는 엠비언트 음악, 동시에 어느 곳에서나 느낄 수 있는 소리의 공간을 뜻하는 ‘Roomscape’를 테마로, 7시간 길이의 앨범과 해당 사운드트랙이 담긴 MP3 그리고 앨범 그래픽 티셔츠로 컬렉션을 구성한 것. 이번 앨범은 실리카겔의 김한주를 비롯해 정인우, 김도언, TIBSLC가 서로의 씨앗 소리를 공유해 제작한 16개의 트랙을 4개의 장으로 나눠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프는 앨범의 가볍고 느린, 그리고 미세하게 변화하는 소리를 공유하기 위해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청음회 연다.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소리를 통해 낯섦과 익숙함의 순간들을 만들어내고 이를 감각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청음회에서는 각 100개 한정으로 생산된 ‘Roomscape’의 머천다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패션을 넘어 새로운 감각을 제안하는 파프의 새로운 시도를 함께 즐겨봐도 좋겠다.
POST ARCHIVE FACTIO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oundSupply_Servic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2023년 7월 15일(토) – 7월 16일(일), 1pm ~ 8pm
장소| 서울시 중구 다산로20길 30, 포트스 아카이브 팩션 서울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