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광으로 유명한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나라 스웨덴, 평화로운 분위기와 그 속에서 뻗어 나오는 재치가 녹아든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포스트 디테일스의 2018 S/S 컬렉션이 국내 스케이트보드 디스트리뷰션 뤄썸(RVVSM)을 통해 국내에 도착했다. 동양문화와 테니스 등 매 시즌 각 테마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펼치는 포스트 디테일스는 이번 컬렉션에 두 가지 콘셉트를 설정해 그 재미를 배가한다.
첫 번째 테마인 ‘DRAMA CLUB’은 인생은 한 편의 영화라는 격언처럼 우리가 인생을 살며 느끼는 기쁨과 슬픔 같은 감정을 단순하고 명료한 그래픽으로 표현해냈다. 이어지는 ‘SHUFFLEBOARD’ 시리즈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셔플보드 게임에 착안해 게임 내 플레이어, 청팀과 홍팀을 표현한 강렬하면서도 간결한 의류 컬렉션을 선보인다.
자극적인 그래픽보다는 그들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바를 밀도 있게 표현해낸다는 점이 포스트 디테일스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더불어, 티셔츠 한 장이라도 절대 허투루 만들지 않는 단단한 만듦새 또한 이들의 브랜드 철학을 더욱 견고히 한다. 다가오는 봄과 여름, 스타일을 넘어 더욱 대담한 표현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포스트 디테일 컬렉션을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