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의류 레이블 네펜데스(NEPENTHES)의 2018 S/S 에디토리얼 타이틀은 카모(CAMO)+플로라(FLORA)를 뜻하는 합성어인 카모플로라(CAMOFLORA)였다. 네펜데스가 이 룩북을 공개된 시기는 지난 4월, 룩북에 소개된 네펜데스 산하 브랜드의 2018 S/S 컬렉션 발매 중인 지금 지난 에디토리얼 룩북을 거꾸로 추적해보며 이들을 결합한 스타일링을 다시 한번 감상해보자.
흐릿하고 추상적인 식물의 이미지는 일본 유명 스타일리스트 사카모토 마스미(Masumi Sakamoto)의 스타일링과 충돌하는 듯 보인다. 그러나 우리의 시선은 이내 제품의 그래픽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콜라주의 환각적인 형식에 매료된다. 먼저 사우스2 웨스트8(South2 West8)의 리버 트렉 재킷(River Trek Jacket)과 페이즐리 문양을 삽입한 니들스(NEEDLES) 셔츠와 트라우저,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 제품 다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노마(NÒMA) 텍스타일 디자인과 협업으로 공개한 아이템도 발견할 수 있다. 다양한 패턴의 변주로 화려한 봄의 색채를 만끽할 수 있는 룩북 내 스타일이 흥미롭게 느껴진다면, 아래 네펜데스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각 제품을 더욱 자세히 관찰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