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언더그라운드 일렉트로닉 음악 신(Scene)의 첫 비영리 레이블인 리치 아웃 레코드(Reach Out Records)가 9월 4일 두 번째 EP [KUMFA]를 공개한다.
올해 초, 반스(Vans)와 함께 발매한 첫 EP를 통해 약 300만원의 모금을 달성한 리치 아웃 레코드는 로컬 아티스트 및 베뉴와 협력하여 음반을 발매, 지역 자선활동을 위한 기금을 모금한다. 성공적인 첫 EP 발매 후 얼마 되지 않아 발매하는 이번 두 번째 EP의 기부처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KUMFA). 코리아 타운 애시드(Korea Town Acid), 신다사이정(Syndasizung), E3, 그리고 Üjean x Monika가 참여하였으며, 수익금 100% 기부를 통해 미혼모를 향한 도움의 손길에 적지 않은 힘을 보탤 예정이다.
9월 4일 밴드캠프 프라이데이(Bandcamp Friday)에 맞추어 발매되는 본 EP는 현재 리치 아웃 레코드 밴드캠프 및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에서 일부 미리 듣기가 가능하다. 공개된 곡들이 마음에 든다면, 밴드캠프를 통해 프리오더를 신청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또한 이번 발매를 기념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가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뜻을 모으고 싶다면 그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꾸준히 체크하는 것이 좋겠다.
Reach Out Records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Reach Out Record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Reach Out Rec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