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에딧 트랙으로 재탄생한 ZEEMEN x Konsole의 EP [R E S E T]

서울의 전자음악 레이블 헥사 레코즈(Hexa Records) 소속 테크노 프로듀서이자 디제이인 지멘(ZEEMEN)과 랩퍼 콘솔(Konsole)의 협업 EP [R E S E T]이 발매로 부터 약 3년이 지나, 라이브 에딧 트랙 “R E S E T (LIVE EDIT)”으로 재탄생했다. 지멘 특유의 어두운 테크노에 콘솔의 톤이 부드럽게 묻어난 EP [R E S E T]은 발매 당시 VISLA와 인터뷰에서 지멘 스스로 말하길 레퍼런스 없이 긴밀한 대화 끝에 트랙을 탄생시킨 데 크게 만족한다고 밝히기도.

EP [R E S E T]은 설계 단계에서부터 각 트랙들의 결합점을 구상한 듯, 수록곡 “Woo”와 “New Rhythm”을 콘솔의 랩을 통해 자연스레 이어놓는 등의 시도를 엿볼 수 있었다. 이번 라이브 에딧 트랙은 그 설계도가 다시 한번 빛을 발하는 곡으로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지녔던 오리지널을 마치 단일 트랙으로 구상한 것 마냥 물 흐르듯 유연하게 이어놓은 것이 인상 깊다. 다섯 트랙이 기본 골조로 믹스된 에딧 트랙이니 러닝이 길어지는 것은 당연지사. 이는 과거 짧았던 러닝타임이 아쉬웠을 청자들에겐 단비 같은 소식일 것. 라이브 에딧 트랙은 국내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ZEEMEN 인스타그램 계정
Konsole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