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 Ape의 새 싱글, “Camo (Feat. Bryan Cha$e)” 공개

https://soundcloud.com/scionav/keith-ape-camo

근래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래퍼, 키스 에이프(Keith Ape)의 새 싱글 “Camo(Feat. Bryan Cha$e)”가 공개되었다. 무료로 풀린 이번 트랙은 여러 방면에서 활동 중인 뉴욕 바오하우스 레스토랑 셰프, Eddie Huang의 기획으로 9월 8일 발표될 프로젝트 앨범 [Scion AV Presents: Eddie Huang’s Shellfish or Better]의 수록곡이다. 이 앨범에는 키스 에이프 외에도 Father, Prayers, Manolo Rose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IT G MA”로 자신과 코호트의 이름을 전 세계에 알린 키스 에이프는 지난 Complex와의 인터뷰ㅡ“Korean rap, it sucks. Bad.”ㅡ로 논란이 됐다. 이번 트랙에서 그는 물 만난 범고래 마냥 더욱 세차게 트랩(Trap)을 가지고 놀지만, 인터뷰에 대한 국내 리스너, 래퍼들의 비난을 의식한 건지, 또다시 논란이 될 만한 가사를 실어 향후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자못 궁금해진다.

이센스(E Sens)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Anecdote]가 현재 국내 힙합 리스너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그와는 정반대의 방향성과 음악적 행보로 입지를 쌓고 있는 키스 에이프의 행보 역시 흥미롭다. 그의 말마따나 비프(Beef)던, 디스(Diss)던 간에 일단은 “Camo”를 즐겨보도록 하자.

Keith Ape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