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뮤지션 Anysia Kym, “Owed2Me” 뮤직비디오 공개

뉴욕 브루클린 기반 뮤지션 아니시아 킴(Anysia Kym)이 지난 3월 20일 발표한 정규 [Truest] 수록곡, “Owed2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커리어 초반 EMO 밴드 블레어(Blair)의 드러머였던 아니시아 킴은 솔로 데뷔한 2020년 이래 소위 실험적, 추상적이라 불리는 힙합, 알앤비 트랙들을 발표해 왔다.

정규 [Truest] 역시 작중 미디엄 템포부터 브레이크 비트에 이르기까지 변칙적인 리듬이 특징이며 수록곡 전반에서 느껴지는 열화된 듯한 테이프 질감과 속삭이며 유영하는 보컬이 감상에 감칠맛을 더한다.

[Truest]에 참여한 힙합 뮤지션 마이크(MIKE)의 “What U Say U Are” 뮤직비디오에서 배우로서 열연을 펼치기도 했는데, 해당 뮤직비디오를 혹시나 주의 깊게 감상했다면 그녀가 익숙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

공개된 “Owed2Me”의 뮤직비디오는 알케미스트(Alchemist)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도 한 니콜라스 스태포드 브릭스(Nicholas Stafford Briggs)가 감독했다. 그녀가 길거리에서 낯선 남성을 차에 태워줌으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을 담고 있으며 왜곡된 트랩 비트 틈으로 새어 나오는 아니시아 킴의 목소리가 사건의 신비로움을 더한다. 직접 감상하자.

Anysia Kym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