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두각을 드러내는 뮤지션, 딘(DΞΔN)이 싱글 “Put my Hands on you Feat. Anderson.Paak”를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했다. 그간 한국인이라는 사실만 알려진 딘의 행보는 꽤 특이하다. 그는 유니버셜 레코드와 계약하고 미국에서 활동하는 국내 아티스트. 미국 현지의 유명 뮤지션 Mila J, Eric Bellinger와 함께한 트랙을 발표하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지금까지 공식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발표한 첫 번째 공식 싱글 “I ‘m Not Sorry“에 이어 두 번째 싱글에서는 최근 미국에서 가장 떠오르는 힙합 아티스트 Anderson.Paak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는데, 그와 함께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레이블, 소울렉션(Soulection)의 esta와 Mr. Carmack이 힘을 보탰다. 두 번째 싱글에서 처음으로 오피셜 뮤직비디오를 공개, 디렉터 Oui가 제작한 영상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로(Raw)한 음악을 선보이고자 하는 딘의 퓨쳐 알앤비(Future R&B)에 호기심이 생겼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척 간단하다. 당장 그의 사운드클라우드로 달려가 해외에서 활동하는 뮤지션, 해외 뮤지션과의 협업이라는 쓸데없는 딱지를 떼고 그의 음악을 찬찬히 감상해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