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라운지/클럽, 피스틸(Pistil)을 중심으로 여러 무브먼트를 전개하는 얼터이고(Alter Ego)는 수많은 신생 파티 크루 중에서도 가장 빠르게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멤버는 신세하, 아파치(Apachi), 준원(June-One), 그레이(Graye), MINII를 비롯한 프로듀서/DJ부터, Nineist, MHY 등 비주얼을 담당하는 구성원까지 탄탄한 전력이다. 그들은 단순히 함께 파티를 개최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프로덕트를 발매하는 등 새로운 영역으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최근 아파치가 [TourJours Youth] EP를 발표하며 프로듀서로서 자신의 역량을 입증한 가운데, 이번에는 크루의 리더인 MINII가 믹스테입 [LOOSE]를 공개했다. 멤버 중 유일하게 DJ 활동에만 집중하는 MINII는 하우스를 기반으로 몽환적인 무드부터 점차 밝은 색채의 트랙까지 한데 엮으며 믹스테입을 완성했다. 그는 단순히 듣기 좋은 트랙을 엮는데 집중하지 않고, 일정한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 훌륭한 DJ다. 이번 주 금요일 피스틸에서 [LOOSE] 릴리즈 파티가 열린다고 하니 로컬 신의 신선한 움직임을 확인해보길.
[soundcloud url=”https://api.soundcloud.com/tracks/235706845″ params=”auto_play=false&hide_related=false&show_comments=true&show_user=true&show_reposts=false&visual=true” width=”100%” height=’300′ iframe=”tr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