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기린과 젠라락(ZEN LA ROCK), 한일 대표 뉴 잭 스윙 뮤지션이 의기투합한 EP [THE FUNK LUV]가 “PURPLE JACK CITY” 뮤직비디오와 함께 베일을 벗었다. FILA가 주최한 ‘360 Sounds Present FRESH BOX’ 파티에서 이미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적 있는 기린과 젠라락의 협업 EP 소식은 SNS를 통해 한국과 일본 음악 신(Scene)에 빠르게 퍼져나갔고, 오래 지나지 않아 그 결과물인 EP [THE FUNK LUV]가 현재 양국의 리스너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PURPLE JACK CITY”는 레이블 Jazzy Sport의 Grooveman Spot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으로, 기린과 젠라락 특유의 레트로를 간단하지만, 인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
기린과 젠라락이라는 이 기가 막힌 듀오가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뮤직비디오 의상을 동대문에서 구했다고 하는 이들, 그리고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투자 방식으로 자금을 조달하여 앨범을 제작했다고 하는데, 그 자세한 이야기는 곧 VISLA 인터뷰로 만나볼 수 있다. 자 그럼 거두절미하고 이 심상치 않은 기린, 젠라락 듀오의 뉴 잭 스윙을 확인해보자.
‘THE FUNKLUV RELEASE PARTY’ 정보
장소:THE HENZ CLUB
날짜:12/18 (금)
RELEASE LIVE: THE FUNKLUV (ZEN-LA-ROCK x KIRIN)
SPECIAL GUEST: 45RPM
DJs
LIGHT (FROM TOKYO)
PLASTIC KID
UNOO
YTST
PHYNX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