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자리 “모두의 마이크”를 소개한다. “모두의 마이크”는 랩을 하고 싶지만 설 자리가 없는 사람들에게 열려있는 새로운 무대로써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합정동에 위치한 PBROSOUND 스튜디오에서 지속적으로 열리고 있다. 국내의 랩 씬이 다소 상업적으로 흘러가는데 아쉬움을 느꼈거나 자신의 랩을 보여주기 위한 자리를 찾고 있는 아마추어라면 그 어느때보다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한국 힙합의 거목 가리온과 힙합 평론가 김봉현 그리고 DJ Son의 힘찬 서포트아래 P-type 과같은 기존 뮤지션도 함께 참여 하는등 랩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자리가 되고있다. 랩에 목말라 있던 한국의 많은 랩퍼들과 랩을 사랑하는 이들의 움직임에 박수를 보낸다. 아래는 “모두의 마이크” Facebook 페이지에서 가져온 세부 정보다.
[모두의 마이크 안내!]
모두의 마이크에 대해 가장 많은 질문들을에 대한 답변입니다.
– 모두의마이크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합니다 (19:00)
– 1시간씩 1부, 2부로 나뉘며 1부는 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자들의 무대, 2부에서는 현장에 오신 분들의 즉흥 신청으로 진행됩니다.
– 모두의 마이크는 말 그대로 모두의마이크입니다. 꼭 공연을 하시지 않는 분이라도 힙합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오셔서 듣고만 가셔도 됩니다.
– 비트의 준비는 1부 사전 신청자들에 한하여 본인의 자작곡일 경우에만 pbrosound@naver.com 을 통해 접수 받고 있습니다.
– 힙합은 랩퍼 혼자만의 무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관객과 DJ 그리고 랩퍼가 한 호흡으로 즐길 때야 말로 진정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찾아오시는 주소는 망원2동 472-4 PBROSOUND 스튜디오입니다.
(마포구청 역 5번 출구)
– 무대가(단) 다소 협소하나 마이크는 총 3개 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팀으로 공연하셔도 무방합니다.
– 따로 시간 제한을 두진 않고 있으나 너무 오랜 시간 동안 공연하시는 부분에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른 분들이 너무 오래 기다리세요 ㅠㅠ
– 때문에 한 분당 1곡, 2~3분 정도의 공연을 생각하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성년자들도 오기 때문에 너무 늦게 끝나면 안 되거든요.
– 관람은 언제든지, 남녀노소 누구나, 연령 제한이 없습니다!
– 모두의 마이크를 위해 애 쓰시는 메타님과 나찰님, DJ SON과 김봉현씨, 그리고 스텝들에게도 응원을 보내주세요.
– 모두의 마이크는 여러분과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끊임없는 응원과 의견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수렴하여 반영하겠습니다.
모두의 마이크의 Facebook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verym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