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도 박도 못할 겨울이다. 덕분에 올해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해 봐도 좋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눈’ 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겨울 스포츠, 스노보드를 타러 갈 시기임이 분명하다.
스노보드 전문 브랜드, 버튼(Burton Snowboards)이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BAPE, A BATHING APE)와 손을 잡았다. 버튼의 기술력과 베이프의 아이코닉한 그래픽이 만난 것.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이번 협업은 총 세 종의 의류로 구성된다. 고어텍스 필로우라인 재킷(GORE-TEX® PILLOWLINE JACKET), 고어텍스 커버 올(GORE-TEX® COVER ALL) 그리고 샤크 후디(SHARK HOODIE)가 그것.
재킷과 커버올은 고어 텍스 원단을 사용해 발수와 방수에 특별히 신경 썼다. 가슴팍에는 베이프의 상징적인 고릴라 로고를, 재킷의 소매와 커버 올의 바지 부분에는 특유의 그래픽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 모습. 샤크 후드 역시 모자 부분에 상어를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그래픽을 더했다.
이제는 동계 스포츠까지 접수하겠다는 베이프의 결의가 엿보이는 듯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는 12월 23일, 베이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노보드가 새로운 유행으로 떠오르는 지금, 새로운 협업 트렌드의 도화선이 된 베이프와 버튼의 협업에 기대가 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자.
A BATHING AP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urton Snowboard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A BATHING A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