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Vans Korea에서 첫 공식 이벤트로 ‘House Of Vans’를 준비중이다. ABC마트로 국내 팬들에게 익숙한 Vans는 Vans Korea의 설립과 함께 홍대에 1호 샵을 현재 오픈했으며 올해말까지 25개의 단독 매장 오픈예정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House of Vans는 뉴욕 브루클린의 실내 스케이트 장소일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해오고 있다. 실내에서 열리는 종합 아트 이벤트로써 독일 베를린에서 ‘House of Vans’가 열린데에 이어 Vans의 한국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2월 16일 서울 대림창고에서 열리게 된다. 특히 서울 House of Vans는 신선한 이벤트들을 선보여온 Vluf팀과 함께 한국의 서브컬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가 준비되어있다. 기존의 유명 연예인과 함께하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반스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새로운 Vans의 모습을 이번행사에서 미리 느껴보자.
Van Korea의 공식 홈페이지(오픈준비중) (www.vanskorea.com/)
Vluf의 Facebook 페이지 (http://www.facebook.com/vlufpa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