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ce Skateboards의 스케이트보드 파크, ‘MWADLANDS’

독보적인 움직임으로 영국 스케이트보드 신(Scene)을 이끄는 런던발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또 한 번 재미있는 일을 벌였다. 패션 브랜드 이전, 스케이트보드의 뿌리를 더욱 굳건히 할 이번 프로젝트는 바로 스케이트보드 파크 개장. 수많은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속 최초이자 유일한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의 스케이트보드 파크는 지금껏 그 어느 브랜드도 쉬이 하지 못했던 일을 과감히 해내버리는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패기를 확실하게 보여준다.

스케이트보드 파크의 공식명은 ‘MWADLANDS’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는 25일 오픈에 앞서 영국 출신의 전설적인 스케이터 톰 페니(Tom Penny)가 파크를 누비는 영상을 게시함으로 흥겨운 음악과 함께 파크의 모습을 비춘다. 놀랍게도 파크 입장료는 무료,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 열려있다고 하니 영국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들러보아도 좋겠다. 비단,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성장뿐 아닌 스케이트보드 컬처의 확장을 의미하는 이번 스케이트보드 파크 개장은 많은 이에게 많은 색다른 영감을 줄 것. 자세한 정보는 아래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해보자.

Palace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