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F&B, 예술 등 방대한 장르의 소식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전하는 아이즈 매거진(eyesmag)이 새로운 행보에 나섰다. 바로 일상 속 취향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아이즈샵(eyesshop)을 론칭한 것. 아이즈 샵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고 사용하는 것이 아닌 아이즈 매거진이 추구하는 가치를 보여주는 동시에 이야기를 전하고 취향을 제안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자 수년간 고민한 끝에 첫 발을 내디딘 이들은 매 컬렉션을 각 테마에 맞춰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이 처음 선보이는 컬렉션의 주제는 ‘Home’이다. 가장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공간 ‘Home’을 테마로 전개되는 본 컬렉션은 그에 걸맞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꾸려진다. 처음 출시되는 제품은 따듯한 샤워 후 숙면을 도와줄 ‘Take a warm bath’ 타월. 국내 타월 업계 중 유일하게 인증받은 송월타월의 오코텍스 1등급 생산 과정을 통해 만 3세 미만 영유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타월은 일반 타월보다 큰 사이즈(50x100cm)와 두꺼운 중량(470GSM)으로 제작되었으며,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일반 세탁 후 에도 빠른 건조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타월은 오는 9월 15일 정식으로 출시되며, 하단에 링크된 아이즈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아이즈 샵은 아이템 선정부터 개발 및 제품 생산까지 아이즈 샵만의 철학을 담아 정성스럽게 제작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하니 일상에 신선한 감각을 더하고 싶다면 그들의 다음 행보에도 관심을 기울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