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금요일 플리 마켓 소식, RVVSM 디스트리뷰션과 DCT

dctrvvsm

옆구리도 허전하고 지갑도 허전해지는 가을, 반가운 플리 마켓 소식 두 가지가 있다. 10월 3일 금요일, 스케이트보드 디스트리뷰션 RVVSM과 흑인 음악 기반의 커뮤니티 Dctribe가 각각 플리 마켓을 연다.

첫 번째, 5boronyc, Caste Quality, Pass~Port, Polar Skate Co.등 스케이터들에게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를 수입하는 스케이트보드 디스트리뷰션 RVVSM이 오후 1시부터 7시, 신사동에 위치한 RVVSM의 오피스 앞 주차장에서 패밀리 세일 및 플리 마켓을 동시에 진행한다. RVVSM이 취급하는 브랜드의 전 시즌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RVVSM 크루의 플리 마켓, BBQ까지 겸하니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에 관심이 있거나 그동안 결제 버튼 클릭을 고민해왔던 이들은 내일 하루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RVVSM이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를 위주로 한 알짜배기 플리 마켓이라면 이태원의 복합 공간, 스페이스-애드립(ADDLIP)에서 열리는 DCT 플리 마켓은 보다 규모가 크다.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플리마켓 외에도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우선 ‘훔지김’이 조금 다른 스페셜 게스트 디지(DG), 쇼미더머니3에서 두각을 보인 래퍼 오웬 오버도즈(Owen Ovadoz), 그리고 베일에 쌓인 게스트가 메인 아티스트로 공연을 펼친다. 또한 아트 쇼, DCT 커뮤니티 회원들의 공연, 디제잉, 술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초호화(?) 플리 마켓이 될 예정. 이날 행사는 ‘기생’이거나 비회원이어도 참여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자.

어느 플리 마켓을 가도 충분히 만족스럽겠지만 행사가 열리는 두 장소 또한 가까우니 되도록 두 군데 다 방문하여 밀린 쇼핑을 해결하는 것이 현명하겠다.

Dct Flea market 페이스북 페이지 (Click!)
RVVSM 스토어 페이지 (Click!)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