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3일 미국의 스트리트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Shepard Fairey)가 설립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오베이(Obey)의 국내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가 정식으로 문을 연다. 오베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랜 시간 스트리트 아티스트의 무대가 되어준 홍대에 자리 잡았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정체성을 오베이의 다양한 라인과 특별한 컬렉션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오베이 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월 23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언더그라운드 음악 신(Scene)을 전 세계로 발신하는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의 플레이와 더불어 한국의 대표적인 술 장수 막걸리와 간단한 음식이 제공되는 파티를 열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오픈과 함께 오베이 서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발매, 장수 막걸리와 협업한 티셔츠 또한 선착순 증정한다. 온라인을 벗어나 오프라인으로 그 영역을 넓힌 오베이 서울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오는 3월 23일 오베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확인하고 즐겨보자. 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행사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정보
일시 | 2023년 3월 23일 목요일 18:00 ~
장소 | 오베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74)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장수막걸리 협업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합니다. (소진 시 종료)
행사 당일 매장 운영은 하지 않으며 24일부터 정상 영업합니다.
누구나 첨석 가능한 행사로서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입장 대기 등의 통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류 제공 시 신분증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