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군주를 섬기기 위한 광란의 테크노 파티, ‘THE LORD OF DARK MIDNIGHT’ @채널1969

오는 7일 금요일, 연남의 음악 터줏대감 채널 1969가 더티나잇 특집 ‘어둠의 사제들’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하드코어 테크노 파티 ‘THE LORD OF DARK MIDNIGHT’를 개최한다.

‘THE LORD OF DARK MIDNIGHT’은 어둠의 군주 ‘더 로드 오브 다크 미드나이트’가 연남에 강림하여, 그 주군을 섬기기 위해 150bpm 이상의 비트를 제물로 바치는 파티다. 비트의 속도가 떨어지는 그 즉시 군주의 분노는 설치된 어둠의 시한폭탄을 발화시킬지니, 어둠의 금요일엔 군주를 만족시키기 위해 150bpm 이하의 비트는 취급하지 않는다. 그의 분노를 잠재우고자 어둠의 사제로 신중히 선발된 4명의 로컬 디제이가 파티에 함께한다.

군주의 강림을 대비하여 로컬 신(Scene)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구미(Gumi), 해피 이조코(Happy Izoko), 비비안(JVVN), 소라에레 브로켄(Soraere Brocken)이 해피 하드코어, 개버, 트랜스를 아우르는 하드코어 테크노 기반의 강렬한 음악으로 어둠의 금요일을 제압할 예정이다.

그들이 공물로 바칠 맹렬한 속도의 테크노에 호기심이 발한다면 이번 주 금요일 밤 연남을 찾아보자. 군주의 심장을 뛰게 할 초고속의 비트에 당신도 함께 압도당할지도.

채널1969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2023년 4월 7일(금) PM: 22:00~ AM03:00
장소│서울 마포구 연희로 35, 채널1969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