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yovitamin이 진행하는 일요일 브런치 라디오 @SIDENOTECLUB

지난 5월 24일, 홍대 지역에서 파생한 독특한 예술과 음악, 패션 등의 문화를 새롭게 조명하는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RYSE Autograph Collection)’이 공식 오픈했다. 라이즈 호텔은 숙박 시설의 기능과 함께 각종 레스토랑 및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사이드 노트 클럽(Side Note Club)’은 15층에 위치한 라운지로 디제이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와 클리크 레코드(Clique Records)가 음악 큐레이팅을 맡는 공간이다.

 

그리고 오는 10일, 특별한 손님이 사이드 노트 클럽을 찾는다.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도쿄비타민(Tokyovitamin)’은 음악 프로듀서와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영상 작가 등으로 구성된 집단으로 현 도쿄의 젊은 세대를 대변하기를 추구한다. 두 운영진, 빅 오카다(Vick Okada)와 켄찬(Kenchan)은 자체적인 온라인 라디오 스테이션을 운영, 각종 영상을 제작하며 파티를 꾸리는 등 패션과 음악, 미술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른다. 이번 내한은 8일 이태원 콘트라(Contra Seoul)와 9일 한남 비이커(BEAKER)에서 예정된 베르디(Verdy)의 라이브 페인팅 팝업 이벤트에 참석한 후 10일 사이드 노트 클럽에 종착한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도쿄비타민의 음악 큐레이션과 라이브 라디오 세션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브런치와 음료 또한 마련되어 있으며, 당일에는 특별 제작된 머천다이즈가 선착순으로 게스트에게 제공되니 관심이 있다면 오는 10일 홍대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RYSE Hotel 공식 웹사이트
Tokyovitamin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6월 10일 일요일 PM 1:00 ~ 7:00
장소 │ Side Note Club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양화로 130 15층)
입장료 │무료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