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형 편집샵 유나이티드 애로우(United Arrows)의 자브랜드 몽키 타임(Monkey Time)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다시 한 번 협업을 재개했다.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일본 내 많은 젊은이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몽키 타임은 휠라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상승곡선을 유지할 전망이다. 일본의 셀렉트 브랜드와 이탈리아 브랜드의 조합이 꽤 참신한 느낌을 준다.
이번 협업 제품은 실제 90년대 휠라에서 발매되었던 것과 같은 실루엣의 아노락 재킷과 신축성 있는 타프타 원단을 사용, 디자인과 실용성을 함께 갖춘 스웨트 셔츠로 각각 두 컬러로 발매된다. 아이코닉한 휠라의 로고와 선명한 이탈리아 국기의 조화가 돋보이며, 의류의 차분한 색감이 오히려 빛을 발한다. 몽키 타임과 휠라의 협업 제품은 현재 유나이티드 애로우의 웹스토어에서 예약 주문 중에 있으며 3월 일괄 배송한다.
United Arrows 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tore.united-arrows.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