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모터레이스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Heritage Floss의 ‘Night Drift’ 협업 컬렉션

엄선된 소재로 완성하는 높은 품질의 옷, 시작부터 지금까지 패션 브랜드의 기본 덕목을 충실히 지켜내고 있는 헤리티지 플로스(Heritage Floss)가 긴 역사의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함께 특별한 테마의 협업 컬렉션을 진행했다.

본 협업 컬렉션은 과거 휠라의 ‘레이싱 기어’의 아카이브를 다시금 꺼내와 ‘Night Drift’라는 이름으로 재해석했다. 테니스와 같은 스포츠 캐주얼스러운 휠라의 이미지에 익숙한 이라면, 조금은 뜬금없는 컬렉션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오래 전부터 휠라는 페라리(Ferrari)나 혼다(Honda), 두카티(Ducati) 등 쟁쟁한 모터스포츠 팀과 협력, 그 어디서에도 뒤지지 않는 레이싱 기어를 선보인 바있다.

모터스포츠가 전달하는 강렬한 이미지를 담아낸 협업 컬렉션은 짙은 어둠이 깔린 트랙 위 다양한 협업 아이템을 착용한 모델의 모습을 비춘다. 데님 셋업과 메카닉 재킷, 목넥 롱슬리브와 더불어, 기어 캡과 레이싱 토트백 등 갖가지 액세서리가 컬렉션을 채운다.

또한, 컬렉션 아이템에 휠라의 과거 아카이브 폰트를 활용한 타이포그래피를 새겼으며, 휠라와 헤리티지 플로스 로고를 조합한 협업 로고를 포함해 두 브랜드의 탄생연도를 더함으로 각각의 정체성을 한데 혼합했다.

휠라의 모터스포츠 아카이브, 그리고 헤리티지 플로스의 독창적인 창의성과 만듦새를 엮어낸 ‘Night Drift’ 협업 컬렉션은 오는 11월 5일 오전 11시 휠라 공식 웹사이트와 휠라 더현대 서울점, 헤리티지 플로스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FILA Korea 공식 웹사이트
Heritage Flos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