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 22 SS 컬렉션 룩북 및 프리뷰 공개

매년 이맘때쯤 스트리트웨어 신(Scene)의 강력한 이슈로 자리 잡은 슈프림(Supreme)의 SS 시즌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전 티저 이미지와 비디오로 팬의 기대감을 다시금 끌어올린 슈프림의 새로운 컬렉션은 수십 종의 아우터부터 기상천외한 액세서리를 동시에 공개,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인조 모피와 가죽으로 제작된 화려함 가득한 코트로 시작, 모리야마 다이도(Daido Moriyama)의 사진을 새긴 데님 트러커와 네이트 로우만(Nate Lowman)과 협업한 워크 베스트가 눈에 띄며, 1997년 하모니 코린(Harmony Korine)의 영화 “구모(Gummo)”를 소재로 한 코치 재킷 역시 등장했다.

상의와 하의 역시 다양한 아트워크, 애니메이션의 요소로 채워졌는데, 90년대 초 MTV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이온 플럭스(AEON FLUX)와 마블 유니버스의 메인 빌런 실버 서퍼(Silver Surfer)와 함께 오래전부터 슈프림 컬렉션에 아트워크를 제공한 위어도 데이브(Weirdo Dave), 아오이(AOI) 등 여러 아티스트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매 시즌 가장 많은 관심을 모으는 액세서리. 이번에는 무려 캠핑 트레일러의 명가 에어스트림(Airstream)과 협업한 트레일러를 선보여 슈프림의 최고가 아이템을 다시 한번 갱신했다. 이외 국내 아웃도어 기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의 벤치부터 와일더니스(Wilderness) 카약, 리노(Rhino) 트렁크, 아노니마 카스텔리(Anonima Castelli)의 플리아 체어 등등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갖가지 제품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룩북 내 나이키 샥스 라이드 2(Nike Shox Ride 2) 모델을 드러냄으로 나이키(Nike)와의 협업을 암시했다. 슈프림의 22 SS 컬렉션은 현지 시각 2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발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Suprem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