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가지 색을 가진 FILA Mind Blower 글로벌 47 협업 컬렉션

스테이플(Staple), 포켓몬(Pokemon), 펩시(Pepsi) 등 장르를 불문한 끊임없는 협업 컬렉션 출시로 패션 업계 협업 열풍을 주도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휠라(FILA)가 이번에는 무려 세계 전역 47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다. 1995년 처음 출시한 휠라의 러닝 헤리티지 스니커 마인드 블로워(Mind Blower)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은 23년 만에 재출시하는 스니커를 기념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10 꼬르소꼬모(10 Corso Como), 미국의 핑크 돌핀(Pink Dolphin), 한국의 카시나(Kasina) 등 세계 8개국 내 47개 스트리트 브랜드, 유명 편집 스토어와 함께 각기 다른 개성의 마인드 블로워를 선보인다.

이렇게 총 47가지 버전으로 재탄생한 마인드 블로워는 뉴욕과 LA, 도쿄, 서울 등 세계 주요 도시 내 마인드 블로워 팝업 스토어와 협업 파트너 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국내 스트리트웨어 편집 스토어 카시나(Kasina)와 의기투합한 협업 스니커는 ‘Back to Core’를 콘셉트로 무채색 계열의 색상으로 세련미를 부여했으며, 3M 리플렉티브 소재를 활용한 플래그 패턴을 적용, 스니커의 혀와 힐탭에 휠라와 카시나 로고를 삽입해 협업의 의미를 부여했다.

휠라와 카시나는 이번 마인드 블로워 협업 발매에 발맞춰 지난 4월 20일부터 오는 5월 4일까지 서울 홍대에 자리한 카시나 스토어에서 휠라 마인드 블로워 x 카시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카시나 협업 스니커는 물론, 47개의 마인드 블로워 협업 스니커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하며, 구매 또한 가능하니 관심이 있다면 방문해보도록 하자.

FILA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