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çons)이 웹 기반의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할 것이라고 밝힌 가운데, 이를 기념하기 위해 LA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안티 소셜 소셜 클럽(ANTI SOCIAL SOCIAL CLUB)과의 협업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의 공휴일 기간을 지칭하는 일본 골든 위크(Golden Week)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8년 4월 27일 도버 스트릿 마켓 긴자(Dover Street Market Ginza)에서 선 발매했다.
이외 도버 스트리트 마켓 런던과 뉴욕, 싱가포르 매장에 이어 꼼 데 가르송 파리, 홍콩, 방콕, 싱가포르에서 오는 5월 27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국내에서는 서울 꼼 데 가르송 스토어 한남에서 판매할 예정이니 관심이 있다면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