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캠페인과 함께하는 Converse One Star Carnival 컬렉션

1974년 처음 등장, 이후 꾸준히 변신하며, 전 세계 많은 이를 매료한 스니커 컨버스 원스타(Converse One Star)는 스포츠와 빈티지, 스케이트보드 컬처 등 대중문화 속 다방면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 원스타의 약진과 함께하는 컨버스의 캠페인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는 그 새로운 주역과 함께 화려한 색채가 돋보이는 원스타 카니발(One Star Carnival)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 아이코닉한 원스타의 실루엣에 부드러운 질감의 스웨이드 가죽, 그리고 풍성한 컬러로 변주를 더한 원스타 카니발은 한 차원 진화한 내구성으로 재탄생되었다. 에나멜 레드와 볼드 만다린, 폰데로사 파인, 이클립스, 애플 그린, 딥 페리윙클까지 총 여섯 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색채와 대비하는 스타 쉐브론과 오쏠라이트 인솔로 그 화려함을 더욱 배가한다.

컨버스는 원스타 캠페인의 새 모델로 레드벨벳 슬기와 주영을 발탁, 컨버스 코리아의 첫 여성 모델인 레드벨벳 슬기,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주영은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뽐내며 원스타 카니발을 더욱 빛냈다.

두 아티스트의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낸 캠페인은 모든 사람에게 인정 받아야 하는 별 다섯 개의 관습적인 가치보다 타인의 평가에 상관없이 자신만의 가치와 기준으로 자유롭고 창의적인 길을 만들어가는 별점(Rated One Star) 하나의 젊은 용기를 지지한다. 새 캠페인과 함께 선보일 원스타 카니발 컬렉션은 오는 8월 16일을 시작으로 전국 컨버스 매장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nverse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