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컬처 매거진 기반 브랜드 리차드슨(Richardson)과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퍽트(Fuct)가 함께한 2019 여름 캡슐 컬렉션이 국내에도 발매된다. 섹스, 마약과 관련된 자극적인 소재를 자극적으로 풀어내는 리차드슨의 그래픽과 패러디, 슬로건 그래픽 등을 주요 소재로 삼는 전통적(?)인 스트리트 브랜드인 퍽트의 만남은 사뭇 기대된다. 이번 협업 제품의 주요 그래픽은 포드(Ford)를 패러디한 퍽트의 로고와 1998년 처음 발행한 리차드슨의 첫 번째 이슈 A1의 커버 이미지.
미국에서는 지난 13일 발매되어 대부분 품절된 상황. 국내에서는 하이츠 스토어에서 이번 주 6월 28일 금요일 정오부터 온,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퍽트의 인스타그램에서 목격한 여성용 수영복이 라인업에 없는 것은 조금 아쉽지만, 아름다운 하와이안 셔츠와 멋진 그래픽의 티셔츠들이 준비된 하이츠 스토어를 다가오는 주말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