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만에 돌아온 친구들, “Friends: The Reunion” 공식 트레일러 공개

지난 20일(현지 시각), HBO가 드디어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해 “프렌즈 리유니언(Friends: The Reunion)”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019년에 제작 소식이 처음 전해진 이후 여러 차례 연기되었던 해당 작품의 트레일러가 공개되면서 전 세계 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미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프렌즈”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총 10년간 방영되었으며, 개성 뚜렷한 등장인물들과 누구나 웃을 수 있는 보편적인 유머 코드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는 5월 27일, HBO 맥스(HBO Max)를 통해 공개되는 “프렌즈 리유니언”은 기존의 시트콤 형태가 아닌, 원년 멤버와 게스트들이 참여하는 토크쇼 형태의 단편으로 진행된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멤버들이 오리지널 세트장을 방문하고, 과거 에피소드의 대본을 읽어보는 등의 모습들이 담겨 있다. 새로운 시즌을 기대했던 팬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으나, 원년 멤버들과 오리지널 제작진이 그대로 참여한다는 점에서 과거의 향수를 되살리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  

한편, “프렌즈 리유니언”에는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레이디 가가(Lady Gaga) 등의 슈퍼스타들과 함께 BTS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국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이 나눌 반가운 이야기들이 궁금하다면, 오는 27일 공개될 “프렌즈 리유니언”을 기대해보자.

“Friend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HBO Max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