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par Noé 2025년 아동용 영화 제작 계획 발표

“돌이킬 수 없는(Irreversible)”, “엔터 더 보이드(Enter the Void)”의 감독 가스파 노에(Gaspar Noé). 그가 인디와이어(IndieWire)의 가스파 노에가 아동용 영화 제작을 원한다는 기사에 “확인됨: 이것은 세상에 주는 나의 선물이다”라는 짧은 코멘트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올리며, 2025년에 아동용 영화 제작 계획을 밝혔다. 이는 2021년 개봉한 “Vortex” 이후 4년 만의 신작으로, 가스파 노에가 그간 만들어 왔던 영화와는 전혀 결이 맞지 않은 아동용 영화 제작 소식에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의 대표작들만 살펴보더라도 마약, 섹스, 강간, 폭력 등 자극적인 소재들이 계속해서 등장할뿐더러, 스타일 또한 섬광이 난무하고 어둡고 음침한 분위기 속 진행되는 잔혹한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가스파 노에의 팬들은 아동용 영화 제작 소식에 놀라움을 나타내는 동시에 어떤 영화가 탄생할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가스파 노에가 아동용 영화 제작 계획을 밝힌 뒤 올린 게시물 또한 주목해 볼만하다. 자신의 얼굴을 딥러닝으로 구현한 짧은 AI 영상과 함께 “WELCOME MMXXV!”이라는 코멘트를 달았다. 이는 그가 계획한 아동용 영화가 영상 생성 AI를 이용해 제작될 가능성을 제기한다.

2025년 영화계는 가스파 노에의 신작 소식에 충격과 기대감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가스파 노에의 신작과 더불어 어떤 영화가 2025년을 채울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Gaspar Noé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ㅣGaspar No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