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 SERIOUS는 작년 여름 DJ SOMEONE과 SOMDEF가 의기투합하여 결성한 DJ Unit으로써 색다른 선곡과 퍼포먼스로 단 기간에 마니아층을 확보하였다.
2013년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들의 색을 표현하려는 SOM SERIOUS는 최근 그들이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7일, 그들의 공식 페이지 http://somserious.com 에 첫 번째 팟 캐스트를 공개하였다. 3월을 시작으로 매월 2,3개의 팟캐스트가 업데이트될 계획이고 SOMSERIOUS의 공식 페이지 뿐 아니라 믹스클라우드, 아이튠즈에서도 감상 및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커버 아트웍은 아티스트 윤협이 맡았다.
총 13곡이 믹스된 이들의 첫 번째 팟캐스트는 현재 미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랩퍼 Kendrick Lamar의 ‘Sing about me, I’m dying of thirst’ 를 비롯하여 Bilal이나 Fatima와 같은 소울 아티스트들의 곡들이 적절히 배치 됐으며, Falcons의 ‘Vroom’과 같이 SOM SERIOUS의 디깅을 엿볼 수 있는 곡들도 포함되어 있다.
360 Sounds 소속의 아티스트 답게 HIP HOP은 물론이고 국내 에서는 좀처럼 접하기가 쉽지 않은 GRIME, TRAP등의 장르들도 자신들의 색깔에 맞춰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이들의 믹스셋은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한번쯤은 시간을 내어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SOM SERIOUS 공식 홈페이지 http://somserious.com
아이튠즈 Podcast 구독 링크: https://itunes.apple.com/gb/podcast/som-serious-podcast/id604009050?mt=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