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프로듀서 ONNI, 첫 번째 EP [Present Past] 공개

서울의 밤을 건축하는 집단, 아키텍츠(The Architects)의 일원이자, 과거 개척자들의 지혜와 가르침을 바탕으로 재해석과 비전을 제시하는 서울투인피니티(Seoultoinfinity) 소속 뮤지션 오니(ONN1)가 첫 번째 EP를 발표했다.

오니가 선택한 EP의 타이틀은 [Present Past], 즉 ‘현재와 과거’라는 의미를 지녔다. 이는 오늘의 서울에 관한 재해석을 바탕으로 사운드를 쌓는 오니에게 적절한 의미가 아닐까. 또한 80년대 시카고의 잭킨 하우스(Jackin House)와 90년대 런던의 브레이크 비트 등을 앨범에 적극 차용한 점이 ‘과거로부터 온 선물’이란 중의적 의미를 지닌 것 같기도. 덕분에 머나먼 이국땅에서 선구적으로 피어난 광적인 웨어하우스, 레이브 클럽 파티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었다. 더불어 오늘날 한반도에 피어난 레이브 신이 어디서 기원됐는지를 점철하는 것 같다.

한편으로 아키텍츠의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최근 라디오피어(RADIOFEAR)의 믹스셋을 시작으로, 오니, 아발론(AVALON)이 연달아 믹스셋을 공개하기까지 했다. EP 수록곡을 적절히 섞어낸 믹스셋, 앨범과 함께 확인하자.

ONN1 인스타그램 계정
The Architect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eoultoinfinit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