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Oceanfromtheblue, 싱글 [90s kids never get old] b-side 발표

R&B 뮤지션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 이하 오션)가 8월 20일 6시, 새 더블 싱글 앨범 [b-side 90s kids never get old]를 발표했다. 타이틀 그대로 해당 싱글은 지난 [90s kids never get old]의 후속작. 전작을 통해 어릴 적 듣던 어반 R&B와 레트로 이미지를 고심하여 자신의 스타일과 더불어, 여름의 이미지를 녹여낸 것에 반해, 이번 싱글은 더욱 현대적인 R&B를 테마로 세련된 트랙을 제작했다.

또한 다양한 뮤지션과 협업을 통해 변화무쌍한 행보를 보인 오션이다. 이번 싱글 “아이스버킷챌린지”에서 역시 힙합 신(scean)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영트래퍼 유시온(Yusion)과의 협업으로 모던한 R&B에 보다 다채로운 색을 입혔다. 두 번째 트랙 “necessary girl”에서는 보컬에 랩을 적절히 섞어 멀티플레이어스런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오션은 루게릭 환우를 돕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기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따스한 마음이 담긴 더블 싱글 앨범 [b-side 90s kids never get old ]을 직접 확인하자.

Oceanfromtheblue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