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 Ocean에게 “Good Days”의 리믹스를 부탁한 SZA

지난해 말, SZA가 발표한 새 싱글 “Good Days”. 제이콥 콜리어(Jacob Collier)가 참여한 이 트랙은 [Ctrl] 이후 한껏 높아진 기준을 뛰어넘으며 그녀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최근, 이 트랙에 관련한 또 하나의 즐거운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외 매체 컴플렉스(Complex)는 최근 “SZA의 “Good Days”에 프랭크 오션(Frank Ocean)이 피처링해준다면 코로나도 물리칠 수 있을 텐데”라는 한 팬의 트윗에 SZA가 직접 응답하겠다고 전했다. 아래 트윗을 보면, 팬들의 끈질긴 부탁에 “한 번 부탁해볼게”라고 응답한 SZA의 인스타그램(Instagram)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몽환적인 기타 아르페지오가 만들어내는 공간감이 돋보이는 “Good Days”는 분명 프랭크 오션 특유의 스타일과도 잘 어우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그가 참여한다면 오랜 시간 그의 작업물만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

시저는 2017년 발매된 앨범 [Ctrl] 이후 3년이 넘도록 새 작업물을 발표하지 않았다. 새 앨범에 대한 루머가 몇 번 돌았지만 실현되지 않은 가운데, “Good Days”가 공개되면서 비로소 신보 발매가 임박했다는 전망이 확산되고 있다. 올해야말로 시저의 새 앨범을 들을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면서, “Good Days” 리믹스도 함께 기대해보자.

SZ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FNMNL 원문 보러가기


편집 │ 김홍식
이미지 출처 |  SZA / RCA Records

FNMNL
어떠한 문화적인 움직임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나 인물을 조명하는 일본의 웹 미디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