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뮤지션 Oklou, 싱글 앨범 [Fall / Galore (A. G. Cook Remixes)] 공개

프랑스의 팝 뮤지션 오케이루(Oklou)가 더블 싱글 [Fall / Galore (A. G. Cook Remixes)]를 공개했다. 작년에 발매된 그녀의 데뷔 앨범 [Galore]의 두 수록곡 “Fall”과 “Galore”를 런던의 프로듀서 겸 싱어 A. G. 쿡(A. G. Cook)이 재해석했다. 쿡이 지향하는 하이퍼팝(Hyperpop)의 요소가 오케이루의 공간적인 사운드에 가미되면서 원곡의 섬세함을 증폭시켰다. 특히 보컬의 질감을 극대화하여 원곡 “Fall”의 새로운 측면을 비추는 부분은 이번 싱글의 하이라이트.

네 장의 EP 앨범과 여러 싱글을 발매하며 커리어를 쌓아온 오케이루는 본인의 세계관을 가다듬으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스페인 외곽 지역에 캠프를 설치하여 자연 속에서 제작한 1집 [Galore]는 그 성과를 인정받기도. A. G. 쿡 또한 오랜 기간 실험적인 사운드를 선보이며 하이퍼팝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주축으로 평가받고 있다. 쿡은 레이블 PC Music을 책임지는 한 편, 소피(Sophie), 찰리 XCX(Charli XCX), GFOTY 등 다수의 뮤지션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해왔다.

지금껏 본연의 색깔이 명확한 작업물을 공개해온 두 뮤지션이 앞으로 또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불과 며칠 전, A. G. 쿡의 곡 “Being Harsh”를 오케이루가 커버한 버전이 발매되었으니 이번 싱글과 함께 감상해보면 좋을 것. 그녀의 음악이 자신의 취향과 근접해 있다면, 오는 6월 13일에 예정된 오케이루의 라이브스트림에도 참석해보자.

Oklou 인스타그램 계정
A. G. Cook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