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숙한 1 MC 1 Producer 조합, Curren$y와 The Alchemist의 합작 앨범 [Continuance] 발표

뉴올리언스 출신 래퍼 커렌시(Curren$y)가 오랜만에 프로듀서 알케미스트(The Alchemist)와 만났다. 샘솟는 창작욕으로 각자의 커리어를 걸출한 앨범들로 채워내고 있는 두 뮤지션의 합작 [Continuance]가 13개 트랙으로 발표되었다.

커렌시의 느긋한 랩을 감싸주는 풍성한 알케미스트의 비트는 늘 그러하듯 상대 래퍼와의 호흡을 고민한 흔적이 그윽하다. 두 뮤지션 각자의 고유한 영역이 완벽하게 맞물리면서 이들의 두 번째 콜라보가 완성되었으며, 러닝타임 동안 시종일관 부드럽지만 날 서 있는 특유의 무드를 선사한다. 소울풀한 샘플 비트 위에 래퍼 볼디 제임스(Boldy James)와 벌스를 주고 받는 트랙 “No Yeast”는 앨범의 하이라이트. 또한, 위즈 칼리파(Wiz Khalifa), 스타일즈 피(Styles P), 래리 준(Larry June) 등 여러 베테랑들이 참여해 앨범의 원숙함을 더했다.

빌보드(Billboard)와의 인터뷰에서 두 뮤지션은 이번 앨범에 대하여 마치 영화 한 편을 제작한 셈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경심이 가득한 1 MC 1 프로듀서 프로젝트 [Continuance]를 직접 감상해보자.

Curren$y 인스타그램 계정
The Alchemist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