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팝 뮤지션 커뮤니티 스위밍 풀(Community Swimming Pool)이 쿨 히트(COOL HEAT)와 함께한 새로운 싱글 “All The Time”을 발표했다.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출신의 커뮤니티 스위밍 풀은 2020년 싱글 “Upside Down”으로 데뷔했으며, 해당 트랙이 BBC 등 여러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송출되며 빠르게 주목받았다. 이후 정규앨범 [Gloom / Bloom]이 David Dean Burkhart, The Daily Dose 등 유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되었고, 후안 와우터스(Juan Wauters)의 투어 오프닝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트랙에 함께한 쿨 히트는 시카고 출신의 뮤지션이자 사진 작가이기도 한 에단 사이로트닉(Eden Sierotnik)의 솔로 프로젝트이다. [Levitate], [NOWHERE] 등 훌륭한 앨범을 쏟아내며 드림팝/슈게이징 장르에서 꾸준히 두각을 나타냈다.
평소 쿨 히트의 팬임을 자처한 커뮤니티 스위밍 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군가의 음악을 좋아하다가, 그 사람과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되고, 그 과정을 통해 그 사람과 친구가 되는 일은 환상적이고 놀라운 일”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평소 작업물이 시네마틱(Cinematic)하다는 평가를 받는 두 아티스트의 협업답게, 발매 직후 영화 장면이 더해진 비공식 팬 뮤직비디오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다. 유튜버 Loser Stupid Demon이 영화 “The Doom Generation”으로 “All The Time”의 감성을 한껏 살렸다. 지금 확인해보자.
Community Swimming Pool 인스타그램 계정
COOL HEAT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Bandc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