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들의 새 믹스테입, [BetterOffDEAD]

flatbush

Meechy Darko, Zombie Juice, Erick Arc Elliot으로 이루어진 좀비 트리오, 플랫부쉬 좀비스(Flatbush Zombies)가 새 믹스테입 [BetterOffDEAD]를 공개했다. 뉴욕의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그들은 전작 [D.R.U.G.S]에서 Erick Arc Elliot의 전체적인 프로듀싱 아래, 피가 질질 흐르는 생고기와 같은 힙합에 진보적이고 싸이키델릭한 사운드를 덧칠함으로써 좀비들만의 대체 불가능한 스타일을 구축했다. 말 그대로 약에 절어 살 것 같은 그들의 괴기한 이미지는 미국에서 상당히 신선한 반응을 일으켰고 탄탄하지만 위트를 잃지 않는 ‘Flatbush Zombies’표 음악 또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했다. 그리고 스트릿 브랜드, 수프림(Supreme)은 타일러, 애이샙 롸키 그리고 플랫부쉬 좀비들에 의해 또 한 번 덕을 봤다.

이번 믹스테입, [BetterOffDEAD]역시 Eric Arc Elliot이 거의 모든 트랙을 빚어냈다. 총 19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전체적인 느낌은 [D.R.U.G.S]와 대동소이하다. 여전히 거칠고 날 것의 ‘힙합’이다. 곧 나올 [Champion Sound]앨범 준비에 한창인 프로듀서, Obey City가 한 곡을 프로듀싱 했으며 좀비들과 행색이 크게 다를 바 없는 또 다른 광인, Danny Brown 역시 한 곡에 자신의 Verse를 보탰다. 아직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플랫부쉬 좀비들이지만 그들은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Flatbush Zombies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FlatbushZombie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