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GTA V’ 플레이 영상으로 제작된 NxWorries의 “Daydreaming” 뮤직비디오

필자는 최근 화제작 “젤다의 전설 : 왕국의 눈물”을 즐겨 플레이하고 있다. 광활한 하이랄 대지에 나풀거리는 풀들은 보기만 해도 아늑하다. 문득 게임 속으로 빠져 살고 싶다는 백일몽을 꿈꿔보기도. 이러한 필자의 상상을 게임 중독자의 망상으로만 치부하진 말아 주었으면 한다. 어쩌면 필자와 같은 상상은 누구나 해봤을지도 모르는 일. 어제 공개되어 아직은 따끈한 노워리스(NxWorries)의 뮤직비디오 “Daydreaming” 또한 게임을 토대로 제작되었으니.

“Daydreaming”은 자유도 높기로 유명한 게임 ‘GTA V’에 등장하는 가상의 도시인 로스 산토스(Los Santos)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작년 게임의 새 스토리라인에 입장하여 화제 됐던 뮤지션 앤더슨 팩(Anderson.Paak)이 직접 출연하여 가상의 캐릭터와 연애하고 스튜디오에서 춤을 추며 일상을 즐긴다. 연인이 비극적인 사고를 맞아 비통함에 잠기는 등 필자가 상상한 달콤한 꿈과 같은 내용은 아니지만…

노워리스의 신곡이 발표되었다는 말인즉슨 그들의 두 번째 앨범 발매가 머지않았다는 사실을 예고하는 것. 작년 싱글 “Where I Go”와 5월 8일 “Daydreaming”까지, 새 앨범 발매를 위한 빌드업도 차근히 밟아가는 중이다. 새 앨범 역시 날리지(Knxwledge) 스타일의 따스한 로파이(Lo-Fi) 비트에 앤더슨의 랩이 가미된 명불허전의 감미로운 힙합곡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 트랙 “Daydreaming”을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하자.

NxWorrie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