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LSDXOXO의 새 EP 발매 임박, 신곡 “Double Tap” 공개

베를린 기반의 프로듀서 LSDXOXO가 새 출사표를 던진다. LSDXOXO는 직접 설립한 새 레이블 ‘판타지 오디오 그룹(Fantasy Audio Group)’의 출범을 알리며 새 EP [Delusions of Grandeur]를 9월 22일에 발표할 예정. 오늘은 EP의 수록곡인 신곡 “Double Tap”과 그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LSDXOXO에 따르면 다가올 EP는 2021년 작 [Dedicated 2 Disrespect]의 후속으로 그의 과거작과 향후 프로젝트를 연결 짓는 교두보의 역할을 한다고. 또한 일렉트로클래시(Electroclash) 음악과 90년대 보컬 레이브 음악에 영감을 얻은 EP라 밝혔다.

그의 영감은 트랙 “Double Tap”에서도 드러난다. 강렬한 베이스의 브레이크 드럼과 촘촘히 쪼개진 하이햇의 일렉트로 타입 패턴에 사운드 이펙트의 악센트가 가세하여 쉴 틈 없이 몰아붙이는 트랙 “Double Tap”은 초기의 하드코어 레이브의 격렬했던 현장을 연상시킨다. 해당 트랙은 LSDXOXO의 고혹한 보컬과 관능적 춤사위를 함께 감상해야 비로소 한 편으로 완성되니, 뮤직비디오를 하단에서 직접 확인하자.

LSDXOXO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