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클라우드 계정에 두 개의 아카이브 트랙을 공개한 Aphex Twin

에이펙스 트윈(Aphex Twin). 전자음악 팬이라면 언제나 반가울 그 이름의 새로운 아카이브 트랙 두 개가 릴리즈됐다. 그가 무심하게 운영하는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계정 ‘user18081971’을 통해 공개된 “2nd Neotek Test Trac Omc”, “Short Forgotten Produk Trk Omc” 이라는 제목의 곡. 2006년에서 2007년 사이에 ‘카와이(Kawai)’ 사의 디지털 신시사이저 ‘K5m’으로 제작했다고 직접 설명한다.

하나의 악기가 토대되었지만, 템포부터 무드까지 상이하게 다르다. “Short Forgotten Produk Trk Omc”은 다운비트에 컨템포러리 모던 훵크, 네오 소울 스타일이 연상되는 곡인 반면에 “2nd Neotek Test Trac Omc”은 에이펙스 트윈 특유의 난무하는 비트 세례를 기대할 수 있을 브레이크비트 트랙이다.

한편 에이펙스 트윈은 오늘 워프 레코드를 통해 EP [Blackbox Life Recorder 21f / in a room7 F760]을 공개할 예정. 오늘 공개된 두 곡은 EP에 수록되지 않는다. 아무렴 어떤가. 들을 것이 늘어난 셈이니 그저 경사로울 뿐.

Aphex Twi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