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Joy Orbison, 차 안에서 즉흥적으로 제작한 트랙 “flight fm” 공개

전자음악 프로듀서 조이 오비슨(Joy Orbison)이 새로운 트랙 “flight fm”을 레이블 ‘XL 레코딩즈(XL Recordings)’를 통해 공식 발매하였다.

“flight fm”은 지난해 ‘로스트 빌리지 페스티벌(Lost Village Festival)’로 이동하는 도중인 차 안에서 즉흥적인 영감을 통해 탄생시킨 곡이다. 페스티벌로 이동하는 도중 카 오디오로 한 번,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거대한 사운드 시스템으로 두 번 사운드 테스트를 거쳤고, 이후 조이 오비슨의 여러 무대에서 줄곧 플레이되어 댄스 음악으로 그 능력을 증명했다. 또한 포텟(Four Tet)의 디제이 셋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던 미공개 곡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 자아냈는데, 마침내 정식으로 발매된 것.

흔들리는 차 안에서 곡을 탄생시켰다니, 달팽이관 1랩인 필자는 엄두가 안 나는 행동이다. 조이 오비슨은 엄청난 멀미 면역자가 아닐까. 심지어 곡의 베이스는 저음으로 매우 물결치듯 흔들리는데, 이는 댄스 플로어에서는 유효할지언정, 흔들리는 차에서 감상할 때는 약간의 주의와 동승자의 동의가 필요해 보인다. 직접 확인하자.

Joy Orbiso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