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그룹 모임 별(Byul.org)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는 6월 발매 예정인 새로운 앨범의 수록곡 일부를 공개했다. 2011년 1집 [아편굴 처녀가 들려준 이야기], 2018년 2집 [주인 없는 금]에 이은 모임 별의 세 번째 정규 앨범 [우리 개]는 모임 별이 새로운 방식의 실험과 애정을 담아 만든 결과물이라고. 선공개된 두 트랙은 “부서질 듯”과 “우리 개”. 아래는 “우리 개”에 관한 모임 별의 설명이다.
모임 별의 오랜 벗이 겪은 실연 과정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기록한 곡.
함께 정성껏 강아지를 돌보며 지내던 연인이 떠나고 깊은 실의에 빠져 지내던 어느 날, 헤어진 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다른 개들의 사진에 또 다른 충격과 아픔을 겪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다.
경험을 털어놓은 이는 패션디자이너 정욱준으로 곡의 코러스를 담당하기도 했다.
현재 [우리 개]의 바이닐 앨범은 김밥레코즈, 예스24, 향뮤직, CAVA LIFE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이메일을 통한 직접 예약 구매도 진행 중이다. 특히 모임 별의 직접 판매 분량을 구매한 이들은 오는 6월 1일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서울대학교 문화예술원 파워플랜트에서 진행될 발매 기념 공연/파티 현장에서 음반을 수령하게 되며, 공연 관람 시 할인 및 별도의 증정품이 지급된다고. 자세한 사항은 모임 별 공식 인스타그램 참조.
모임 별(Byul.org) 인스타그램 계정
모임 별(Byul.org)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모임 별(Byul.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