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Anderson .Paak의 새 싱글 “Room In Here”

근 1년 사이 웨스트코스트의 총아로 급부상한 뮤지션, 앤더슨 팩(Anderson .Paak)은 그에게 거는 팬들의 기대치만큼이나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얼마 전 Knwledge와의 합작 EP [NxWorries]를 발표한 지 한 달 만에 다시 새 앨범 [Malibu]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 이에 앞서 싱글 “Am I Wrong”으로 [Malibu]의 맛보기를 제공한 그가 또다시 앨범 수록곡 “Room In Here”를 공개했다.

이전 곡이 경쾌한 디스코였다면, 이번에는 부드러운 미드 템포로 청자의 긴장을 이완시킨다. 그는 자신의 목소리를 어떤 식으로 비트에 녹여내야 할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듯하다. 뒤에서 사랑하는 여인을 감싸듯 여유롭게, 그리고 차분히 건반 사이로 들어오는 앤더슨 팩의 목소리는 곡의 독특한 무드를 만들어낸다. 훅 사이를 메우는 메인 벌스는 마치 누군가와 대화하듯 자연스럽게 녹아든다. 이번 트랙에서 함께한 동료는 둘 다 같은 지역 출신으로 큰 형뻘인 The Game, 그리고 2011년에 방영된 ‘Platinum Hit’ 우승자, Sonyae Elise가 목소리를 보탰다. 직접 감상해보자.

Anderson .Paak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