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ult Swim과 함께한 DOOM의 새로운 프로젝트, ‘The Missing Notebook Rhymes’

자신의 성에서 한동안 나오지 않던 엠에프 둠(MF DOOM)이 만화의 레벨을 아트로 끌어올린 플랫폼 어덜트 스윔(Adult Swim)과 함께 지난 8월부터 매주 한 곡씩 모두 15곡을 발표하는 ‘The Missing Notebook Rhymes’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미발표 트랙을 포함한 그의 진화된 연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젝트는 현재 “Notebook 6″까지 공개된 상태. 어덜트 스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이슨 드 마르코 (Jason DeMarco)는 둠과 이전부터 긴밀히 연락을 취하며 2016년을 맞아 본격적으로 새로운 프로젝트에 관한 아이디어를 나눴다. 그로부터 긴 시간이 지나지 않아 가면 쓴 악당을 다시 세상으로 불러냈다.

‘The Missing Notebook Rhymes’는 2009년 이후 좀처럼 둠이라는 이름을 달고 앨범을 발표하지 않았던 그의 풀렝스 프로젝트다. 멍청이 래퍼를 먹어치우는 진짜 악당이 출현했으니 매주 긴장감을 안고 싱글을 기다려보자. 지금껏 근근이 발표한 음악으로는 도무지 갈증을 해소할 수 없던 메탈페이스의 광신도라면, 15주의 기간이 가뭄의 단비처럼 반가울 것.

The Missing Notebook Rhymes 프로젝트 감상하기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