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r City Drum Ensemble의 레이블이 새롭게 공개한 EP, [Projections]

MCDE는 두 명의 베테랑 디제이 겸 프로듀서, 모터 시티 드럼 앙상블(Motor City Drum Ensemble)과 파블로 발렌티노(Pablo Valentino)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하우스 레이블이다. 2007년 독일 슈투트가르트를 기반으로 출범해 소속 아티스트 앨범을 비롯한 다작의 컴필레이션을 선보여온 레이블은 하우스 장르에 소울(Soul)과 디스코(Disco)적인 요소의 적절한 조화를 목표로 한다. 그 예로는 2008년부터 모터 시티 드럼 앙상블이 꾸준하게 제작해온 시리즈물 ‘Raw Cuts’가 있는데, 앨범은 처음부터 여섯 번째에 이르기까지 일관적인 디스코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짙게 자아내고 있다.

정확한 발매일은 미정이지만, MCDE는 오는 11월 새로운 EP [Projections]를 발매할 예정이라 전했다. 영국의 질 피터슨(Gilles Peterson)의 계보를 이어갈 유망주 헨리 우(Henry Wu)와 얼 제퍼스(Earl Jeffers)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이번 앨범은 댄스플로어를 휘저을만한 두 곡의 디스코 하우스 “Projections”와 “Hi-Life”로 구성되어 있다. 감미로운 키보드 건반 소리를 따라가다 보면, 마치 예정되지 않은 재즈 즉흥 연주가 연상된다. 아직은 스니펫으로만 공개된 [Projections],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MCDE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