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New Era)가 국내 굴지의 그래픽 아티스트 그래플렉스(Grafflex)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모자를 발매했다. 그래플렉스는 2007년도부터 여러 아트워크를 선보이며 지금까지 꾸준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그는 아트토이 스튜디오 쿨레인 스튜디오(Coolrain Studio)의 아트 디렉터로서 NBA 컬렉터 시리즈, 아메바 후드, 크렁크 등 국내 아트토이 문화 활성화에 앞장선 인물이다.
이번 뉴에라와의 협업에서는 Mr.BOLD가 등장, 기발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유혹한다. Mr.BOLD는 그래플렉스의 아트워크가 담긴 세계관에서 탄생한 캐릭터로 일반적인 캐릭터와는 달리 동작을 통해 감정과 상황을 표출한다. Mr.BOLD는 뉴에라 이전 나이키(Nike)의 에어 맥스 데이(Air Max Day)에서도 스티커, 추첨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되었다.
Mr.BOLD는 이번 뉴에라와의 특별한 협업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뉴에라 모자 특유의 실루엣에 그 초점을 맞췄다.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Mr.BOLD의 모습은 뉴에라의 도전적인 이미지와 부합하며 좋은 시너지를 발휘한다. 뉴에라의 대표적 모델 59FIFTY, 9FIFTY, CUFF BEANIE까지 총 네 종류, 다섯 가지 색상의 모자를 준비했으며, 모두 뉴에라의 공식 웹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