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 Company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Barbour 협업 컬렉션

1971년 마시모 오스티(Massimo Osti)가 설립한 C.P 컴퍼니(C.P Company)가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C.P 컴퍼니는 왁스 코팅 재킷으로 유명한 영국의 대표 패션 브랜드 바버(Barbour)와 협력, 두 브랜드 최초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C.P 컴퍼니는 생전 마시모 오스티가 선호했던 재킷으로 알려진 바버의 60년대 모델 바버 솔웨이(Solway)를 바탕으로 자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고글 재킷인 밀레(Mille)를 결합, 두 브랜드의 특징을 한데 결합한 하이브리드 재킷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밀리아(Miglia) 또한 바버와 한 조를 이루었으며, 두 재킷 모두 고글과 렌즈 와펜, 왁스 코팅, 코듀로이 칼라를 적용해 각 브랜드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잇는다.

재킷과 더불어, 후디와 백팩, 모자 두 종을 컬렉션에 포함, 여기에서도 두 브랜드의 개성이 자연스레 조화한다. C.P 컴퍼니와 바버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9월 23일 각 브랜드의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외 C.P 컴퍼니는 자사 50주년을 기념해 그간의 아카이브와 프로젝트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웹사이트를 개설, 운영 중이니 지난 50년 C.P 컴퍼니의 역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C.P Company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C.P Company, Barbour

RECOMMENDED POST